[Brand Story] 유안재. 직접 재배, 직접 제조, 고기능 비건 스킨케어

EST 1996.

1996년 전남 광주의 허름한 작은 비누공방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농대를 졸업한 아빠와, 유치원 선생님이던 엄마는 아ㅌㅍ로 힘들어 하는 아이를 위해 전남 화순에 작은 어성초밭을 일구기 시작한 이래로 거창한 마케팅, 사치성 화장품이 아닌 진정으로 인간을 위한 신선하고, 유용하며, 따뜻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사명으로, 시중의 기초화장품들이 가진 한계를 넘어서기 위해 지난 30여년간 노력해왔습니다.

위에 제시한 4가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유안재는 모든 과정에 있어 완벽한 품질을 컨트롤하기 위하여 직접 재배, 직접 추출, 직접 제조, 직접 판매의 원칙을 세우고, 전 세계 어느나라의 제품보다 우수한 신선도와 효용성, 사용상의 심미성을 가진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유안재 스킨 Lab, 허브가든, 로즈가든

스킨케어에 있어 사람들에게 유용한 5가지의 목표를 세우고 관련된 식물자원과 고기능 성분을 집중적으로 개발, 육종하여오고 있습니다.

since. 2001 유안재의 어성초

유안재는 수딩, 진정을 위한 제품들을 위하여 2000년 경부터 품질과 안전성, 유효성의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습니다.

2001년 첫 파종
어느 해 여름 수확
2010년 무토양 무공해 농법 시작
유안재의 무토양 농법의 베이스인 시베리아 천연 이끼
2016년 전용 진공 저온 추출 장비의 개발

since. 2008 유안재의 큰잎 병풀 육종

유안재는 2008년 경부터 세계 여러나라의 병풀과 우리나라의 자생 병풀을 토대로 한국 기후에 잘 적응되고 병충해가 적은 다수확 병풀을 개량해오고 있습니다.

2008. 병풀 육종 시작
2020년 큰잎(자이언트) 병풀 육종 성공
2020. 큰잎 병풀 무토양 재배 첫 수확
유안재의 무토양 무오염 재배 큰잎 병풀

since. 2020 유안재 고흥 유자 협력농원

유안재는 전남 고흥의 유자 협력 농원에서 유자를 직접 공급받아 세척, 가공, 발효의 전과정을 직접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흥 유자 수확
진공 저온 추출
유자 진공 저온 추출물. 유안재 추출실

since. 2004 유안재 로즈가든

유안재는 전남 화순의 로즈가든에서 로즈힙(장미 열매)과 장미오일, 장미수(로즈워터)의 생산을 위하여 불가리안 로즈, 우리나라 전통 장미(해당화)를 포함 전세계 200여종의 향수용장미를 수집하여 한국 기후에 맞는 향료, 로즈힙 생산용 다수확 장미를 육종하고 있습니다.

유안재 로즈가든 육종실
장미 수확
불가리안 로즈의 발아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